미지아 손톱깍이를 6년간 사용한 후기
처음 직구했던 품목 중에 하나가 미지아 손톱깍이인데 샤오미안에 브랜드인데 제품 마감도 너무 좋고 디자인도 한국 제품과 비교해도 충분히 만족할 만큼 매력적인 제품이라 꾸준히 잘 사용하고 있는데 손톱 관리에 신경쓰는 사람들에게 선물용으로 좋고 여행이나 출장시 케이스가 있어서 너무 편해요. 따로 청소나 관리도 안했지만 지금보니 너무 깨끗하네요.
목차
- 샤오미 미지아 손톱깎이
- 제품 스팩
샤오미 미지아 손톱깍이
처음 직구한 제품이 샤오미 미지아 손톱깎이인데 오래 사용했지만 너무 만족했던 제품이에요. 손톱이 브랜드로는 유그린 다음으로 좋은 평가를 받는 미지아인데 6년 넘게 사용했지만 아직까지 변색, 스크레치, 손상이 없어요.
제품을 구매할 때 디자인, 사이즈를 봤을 때 저한테는 이 제품이 가장 사용하기 편하고 이쁜데 케이스에 마그네틱 자석이 있어서 구성품이 흐트러지지 않고 고정되어 여행 시 소리가 안 나서 좋아요.
스테인리스 재질인데 스크치도 잘 안 나고 청소할 때 붓으로 한번 털어주면 깨끗하게 관리됩니다. 오래 사용해서 어느 정도 손상이나 오염이 있을 줄 알았는데 카메라로 찍어봐도 정말 깨끗해요.
제품 스팩
재질 : 420 staninless steel430 staninless steel
무게 : 105g
가격 : 12,000원
구성 : 손톱깍이, 사선 손톱깍이, 귀파게, 가위, 파일
평점 : ★★★★☆
그동안 사용해본 손톱깎이 중에서 손에 꼽을 만큼 만족하는 제품이고 나중에 분실하면 재구매 하고싶어요
Tags:
쇼핑